You are currently viewing ART 치료는 왜 효과가 있을까요?

ART 치료는 왜 효과가 있을까요?

ART 인증 프로바이더로서 ART 치료의 시스템은 긴장(tension) 상태에서 신경 및 근막 조직과 관절을 움직이기 위해 수동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환자를 치료할 때, 당신과 당신의 환자는 통증에 집중하기 쉬우므로, 통증 너머로 보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.

일정한 긴장이나 스트레칭 부족, 특정 부위의 강화는 근육의 긴장, 약함, 다양한 근육의 협응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, 이러한 염좌는 미세 외상(Micro-trauma)로 발전할 수 있는데요, 이것은 근육, 힘줄, 관절캡슐, 인대에 작은 수준의 스트레스에 반응하여 발생하는 매우 작은 규모의 손상으로, 많은 경우, 이 미세 외상(Micro-trauma)은 근원적으로 아프지 않지만, 우리의 몸은 손상이 회복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. 그 부위를 회복하기 위해 섬유아세포는 소량의 섬유모양의 연결사 조직(fibrous connective tissue), 즉 흉터조직(Scar tissue)을 만듦으로써 반응합니다.

중재 없이, 이 흉터 조직은 서서히 늘어나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유착이 될 것입니다. 이러한 유착이 형성됨에 따라 근육 및 관련 관절의 정상적인 건강과 기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통증, 결림, 운동 제한 및 혈류 감소로 이어지며, 근육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는 것은 추가적인 미세 외상으로 이어져 진행성 연부조직 장애를 초래합니다.

액티브 릴리스 테크닉(Active Release Technics) 시술은 유착, 수축 및 신경 관련 문제에서 발생하는 긴장, 텍스처, 움직임 및 기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질환에 대처하는 데 매우 성공적입니다.

 ART치료로 연부조직 유착의 위치를 특정하고 치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• 제한적 유착 깨기

▪정상조직의 탄성, 움직임, 기능 회복

▪ 운동사슬 전체뿐만 아니라 부위의 균형과 안정성 회복